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면 맛집] [라면 신제품] #신라면 신메뉴 #신라면 볶음면

by 송송 엉뚱작가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뚱작가입니다.
오늘은 농심에서 신라면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라면은 신라면이 최고!!!
신라면에서 볶음면도 출시!!!

출처 조선일보/농심

볶음면 가격

불닭볶음면이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마도 불닭볶음면을 겨냥해서
농심에서도 볶음면을
출시한 듯 하네요.

가격은 4개봉지 묶음에
약 4,000원입니다.
1봉지에 약 1,000원이네요.

일반 신라면 5개 봉지묶음이
3,500원 정도인데
1봉지당 약 300원 정도
가격이 올랐네요.

분말스프, 후레이크, 조미유까지
포함되나 보니 조금 가격이
상승한거 같네요. ㅠㅠ


볶음면 특징

신라면 볶음면의 특징은
맛있는 매운맛!
꼬들꼬들한 면발!
표고버섯 등 건더기와
귀여운 신 어묵!
이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1봉지당 600kcal입니다.
일반 신라면이 490kcal인데
조금 높네요.
다만 일반 신라면은 국물과
국물에 밥을 말아드시면
칼로리가 더 높을 거 같아요.


볶음면 조리법

1. 끓는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끓입니다.

2.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립니다.

3.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 기호에 따라서 후추와
파, 계란 등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


요리 및 맛 평가

볶음면 2인분을 했어요.
분말스프를 다 넣지 않았지만
약간 매콤해요!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말스프를 다 넣으셔도 되고,
매우시면 조금 적게 넣으세요.

한참을 먹다보니, 약간
느끼해졌습니다. ㅠㅠ
갑자기 신라면 국물이
생각났어요. ㅋㅋㅋㅎㅎㅎ

면발은 쫄깃쫄깃하고요.
'신'어묵이 귀여워서
차마 먹지 못하겠네요. ㅋㅋ

국물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은
볶음면 보다는 일반 신라면을
추천드립니다.
먹다보면 국물이 생각나거든요.

그래도 신제품이니까
얼리어답터라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인스타에 포스팅을 하시면
상품도 준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