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메르세데스 벤츠] #강남 자곡동 벤츠 전시장 둘러보기 #E클래스 #GLC #GLE #GLA #GLB

by 엉뚱작가 2021. 4. 18.
반응형

< 메르세데스 벤츠, 영롱한 빛깔의 멋진차 >

 

사랑하는 가족이 타는 차량이 벌써 13년째입니다.

 

13년째 타고 다니는데, 아직 주행거리는 7만키로 조금 넘네요...

 

사람으로 치면 환갑이 넘어 퇴직을 해야하나, 아직은 더 타겠다고 합니다.

 

그래도 차를 바꿀수도 있으니, 메르세데스 벤츠를 구경하러 다녀왔답니다.

 

미쿡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아닌 멀세이디즈벤즈 정도로 말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혹 외국여행중에 렌트를 하려고 한다면 벤츠가 아닌 멀세이디즈 혹은 머ㄹ시디즈를 달라고 해야겠네요.

 


메르세데스 벤츠 강남자곡 전시장 가는길

 

메르세데스벤츠 강남자곡전시장

서울 강남구 자곡로 204-3 (자곡동 661)

place.map.kakao.com

대치동이나 삼성역 주변으로 BMW, 캐딜락 등 다양한 외국차량 럭셔리 브랜드 전시장이 즐비하지만,

 

차가 좀 막히고 주차도 힘들죠. 그래서 주차도 편하고 차도 좀 덜막히고 전시장 크기도 아주 큰

 

강남자곡전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세단이라면 역시 E 클래스

 

착좌감도 좋고 센터페시아 부분도 매우 깔끔하고 영롱합니다.

 

구경한 모델은 E300e 4MATIC, EXCLUSIVE 입니다.

 

전기로 일정부분 가는 차량인데, 배터리 때문인지 트렁크는 조금 작네요.

 

그래도 정말 이쁘고 갖고 싶은 차입니다.

 


남자라면 역시 GLE 클래스, 내가 갖고 싶은 멋진 SUV

 

GLE 클래스는 딱 보자마자 아 이거 내차네... 했습니다. 

 

근육질 남자처럼 매우 듬직하고 묵직하고 튼튼한 느낌입니다.

 

E 클래스보다도 더 영롱하네요.

 

자곡전시장에는 쿠페와 일반차량이 나란하게 전시되어있어요.

 

내부는 쿠페와 일반차량이 큰 차이이 없지만 후면과 트렁크가 조금 차이나네요.

 

운전석 너무 튼튼해보입니다.
GLE 쿠페입니다. 
쿠페는 트렁크가 작아요.


귀여운 GLB

 

GLB는 벤츠에서 새롭게 내놓은 소형 SUV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면 스포티지 정도 사이즈로 보이고 내부도 벤츠답게 영롱하답니다.

 

GLB AMG 모델은 웬만한 스포츠카 보다 멋져보이네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이 나올 듯 합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GLC

 

GLC는 아직 신형이 나오지 않아, 센터페시아의 LED패널이 일자형이 아니라 과거의 작은 사각형 형태입니다.

 

신형을 기다려봐야 겠네요. 구형이라 할인은 조금 더 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A클래스 세단, C클래스, CLS 등 다양한 모델 등이 전시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C클래스 AMG모델

C클래스는 아직 구형 센터페시아 형태입니다.

 

 

벤츠를 구매하러 간다면 강남자곡전시장(한성자동차)로 가보세요.

 

멋진 벤츠의 다양한 차량을 마음껏 구경 가능합니다.

 

시승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