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샤넬 지갑 구입] #영국 헤롯백화점 샤넬 구입기

by 송송 엉뚱작가 2021.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뚱작가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얼마전에 

영국 런던에 잠시 들렸는데요...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났습니다.

 

그런데... 역시 영국 사람들은 마스크를 안쓰더라구요...

ㅠㅠ DAY 2 코로나 검사도 받아야 해서,

아침일찍 코로나 검사를 받고

 

헤롯 백화점으로 갔습니다. ^^

헤롯 백화점으로 간 이유는 샤넬 지갑을 구입하기 위해서요.

한국 인천공항 면세점에는 지갑은 딱 하나 있더라구요.

물론 원하는 모델도 아니었어요..

 

그래도 헤롯 백화점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클래식 모델도 있었지만,

이미 샤넬 가방은 2개나 있어서 구매하지 않고

지갑만 구매했어요.

 

 

 

한국처럼 오픈런도 없고 

잠깐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30분정도 기다릴만했습니다.

중국손님들만 없으면 더빨리 살수도 있어요.. ㅋㅋㅋ

 

12월의 영국 풍경과

헤롯백화점의 샤넬 매장, 그리고 구입한 지갑 사진을 공유해요.

따뜻한 연말되세요... ^^



다음은 헤롯백화점 샤넬 매장입니다. ^^

 

검정색 샤넬 지갑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면세한도인 $600이고,

한국돈으로는 약 70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카드로 구입했는데 아마도 현금으로 했으면 

환전을 고려했을때 조금 더 저렴했을 거에요...

그래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