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판교 맛집] [포장맛집] [배달맛집] #아비뉴프랑 맛집 #샤이바나

by 송송 엉뚱작가 2021.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코로나 4차유행으로
사람이 많은 식당 방문이
조금 불편하시죠...
이럴때는 배달맛집!
포장맛집!을 찾아봐야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판교 아비뉴프랑
포장맛집 샤이바나입니다.


#판교 맛집
#판교 배달/포장
#판교 아비뉴프랑
#샤이바나

샤이바나는
판교 아비뉴프랑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샤이바나의 깔끔한
외부모습이에요^^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이에요.
그냥 미국음식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치킨, 스파게티, 샐러드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약간 살찌는 맛같은
그런게 미국음식이죠~~


광화문과 코엑스,
그리고 판교 등등
전국에서 영업중인
어메리칸 스타일의
프랜차이즈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메뉴 및 가격


#포장해온 음식
#비주얼과 맛

씨푸드 잠발라야와
서던 후라이드 치킨을
포장주문했습니다.

포장은 요렇게 깔끔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주네요.

가격은
잠발라야 18,900원
서던 치킨 13,900원
총 32,800원


아래 사진이
씨푸드 잠발라야입니다.
리조또나 빠에야랑
조금 비슷한거 같아요.

맛은 해물 리조또와
비슷한 맛입니다.


아래 음식은
서던 푸라이드 치킨.
그냥 푸라이드 치킨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치킨은 치킨 전문점에서
먹고싶네요...~~ 양념치킨이
좀더 맛난거 같거든요. ㅋㅋㅋ


총평

미국으로 유학을
다녀왔거나,
여행을 해본신 분들이
그리워할만한 그런
음식입니다.

깔끔한 식당,
다양한 메뉴,
이국적인 맛!
다 좋아요!!!

그리고 포장과
배달이 잘 되오니
코로나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하루빨리
코로나에서 벗어나서
자유롭게 마스크 벗고
맛난 식당도 가고
골프장도 가고
그러고 싶네요..
모두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판교 맛집] #현대백화점 맛집 #돈까스 맛집 #정돈

[판교 맛집] #현대백화점 맛집 #돈까스 맛집 #정돈

안녕하세요. 엉뚱작가입니다. 다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정돈 판교점 ▲위치 : 판교 현대백화점 9층 ▲메뉴 : 돈까스 및 카레 ▲영업시

songlog96.tistory.com

[판교 맛집] #동판교 맛집 #아비뉴프랑 맛집 #비앙또아 후기

[판교 맛집] #동판교 맛집 #아비뉴프랑 맛집 #비앙또아 후기

안녕하세요. 송송 엉뚱작가입니다. 오늘은 동판교 아비뉴프랑에 위치한 퓨전레스토랑, 브런치카페 비앙또아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동판교 맛집 #비앙또아 #아비뉴프랑 맛집 ▲주소 : 성남

songlog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