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분당 판교 맛집] #포장배달맛집 #일식맛집 #긴자 료코

by 송송 엉뚱작가 2021.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1천명을 넘어서면서

거리두기 4단계가 지속되고

있네요... ㅠㅠ ㅠㅠ

 

사람많은 식당을 가기가

조금 불편한 요즘

포장과 배달이 대세입니다.

 

판교일식맛집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판교일식맛집

#긴자료코

 

▲위치 :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1층 111호

▲영업시간 : 11:00~21:00

▲주요메뉴 : 가츠동, 우동, 카레라이스 등 일식

 


#식당 위치

 

판교 아비뉴프랑 맞은편

 


#메뉴 및 가격

 

모든 메뉴는 1.5인분

무료추가 가능입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

 

▲돈까스 9,000

▲돈까스 세트 13,000

▲가츠동 7,500

▲규동 6,500

▲한우규동 13,000 등등

 


#주문 및 식당내부

 

주문은 요즘 대세인

비대면 주문.

키오스크를 이용합니다.

 

식당 내부는 다소 좁은

모습입니다.

혼밥하기도 좋고

2~3명정도 모여서

식사하기 적당하네요.


#주문 메뉴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와

규동 그리고 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잘 포장은 해주네요.

 

주문한 음식이에요.

다들 먹음직스럽죠~

 

이건 규동입니다.

차돌박이와 맛있는

소스가 밥위에

놓여져 있어요.

부드럽고 깔끔한

맛입니다. 

 

다음은 돈까스 세트입니다.

이렇게 밥이랑 샐러드도

함께 나옵니다.

 

돈까스는

소스가 듬뿍들어

있어요~~

 

새우튀김과 고로케도

두툼하니 씹는맛이

좋아요~~


맛있고 깔끔한 일식

경양식 요리가 

먹고 싶다면

긴자로쿄 추전드립니다.

(내돈내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