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판교 맛집] #현대백화점 맛집 #돈까스 맛집 #정돈

by 송송 엉뚱작가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뚱작가입니다.

다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정돈 판교점

 

▲위치 : 판교 현대백화점 9층

▲메뉴 : 돈까스 및 카레

▲영업시간 : 10:30~22:00

/금토일은 22:30까지 영업

* 라스트 오더 21:00

▲연락처 : 031-5170-2896

▲배달/포장 : 가능

 

정돈은 판교 현대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9층에 올라가시면 요렇게

정돈이 보이실 거에요.

 

앗 카메라가 흔들렸네요.

수전증인가요 ㅋㅋㅎㅎ

 

돈까스가 갑자기

먹고 싶었습니다.

날씨가 더우니까

현백안에서 산책도

할겸 돈까스 맛집으로

소문난 정돈으로 고고!


메뉴 및 가격

 

 

돈까스가 메인이구요.

카레도 있습니다.

안심이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안심 돈까스와

새우+등심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다만 돈까스가 아닌

돈카츠네요. ㅋㅋㅋ


비주얼과 맛

 

안심 돈까스

사진만 보아도 정말

배가 부르지 않나요.

푸짐하죠 ㅎㅎㅎ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정말 맛있었어요. ^^


새우+등심 돈까스

 

 

새우랑 등심이

아주 먹음직스럽죠.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


총 평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부드러운 돈까스

아니 돈카츠가

먹고 싶다면,

 

정돈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네요 

 

2021.06.26 - [여행,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카페] #카멜 커피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카페] #카멜 커피

안녕하세요. 송송 엉뚱작가입니다. 요즘 핫한 커피 카멜 커피먹고 왔습니다. (내돈내산) #카멜 커피 판교점 ▲위치 : 판교 현대백화점 2층 ▲영업시간 : 평일 10:30~20:00/ 주말 10:30~20:30 ▲연락처 : 03

songlog96.tistory.com

2021.05.25 - [여행, 맛집] - [판교 현백대백화점 맛집] 빙수 맛집 프리미엄 빙수 '밀탑'

 

[판교 현백대백화점 맛집] 빙수 맛집 프리미엄 빙수 '밀탑'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팥빙수가 생각나네요~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팥빙수는 빵집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설빙이나 밀탑이 빙수 맛집이잖아

songlog96.tistory.com

2021.06.12 - [여행,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압구정 미연 #파주닭국수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압구정 미연 #파주닭국수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현대백화점 지하1층은 맛집으로 유명하자나요.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의 맛집 두곳을 알아볼게요. 맛집 두곳은 미연과 파주닭국수입니다. 압구정 미연

songlog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