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압구정 미연 #파주닭국수

by 송송 엉뚱작가 2021.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현대백화점 지하1층은

맛집으로 유명하자나요.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의

맛집 두곳을 알아볼게요.

 

맛집 두곳은 미연과

파주닭국수입니다.


압구정 미연 myoen

#판교맛집 #현대백화점맛집

 

▲퓨전음식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당가

▲영업시간 : 10:30~20:00

 * 금토일은 20:30 연장

▲포장 및 배달 가능

▲전화번호 : 031-5170-1022

 

압구정 미연은 핫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압구정 미연 메뉴

 

압구정에서 시작한

미연은 다양한 퓨전요리가

중심이네요.

 

예전에는 면요리를 

많이 한거 같은데

요즘은 덮밥 위주로

메뉴가 많이 있어요.

 

이름도 누들바 미연에서

압구정 미연으로

변경된거 같네요.

 


직화 닭갈비 덮밥정식이에요.

가격은 10,900원으로

비싸지 않은 편이네요.

매콤하면서도 달달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었네요.

 

직화 닭갈비 덮밥


계륵에서 닭이된 파주 닭국수

#판교맛집 #현대백화점맛집

 

 

▲국수요리 전문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당가

▲영업시간 : 10:30~20:00

 * 금토일은 20:30 연장

▲전화번호 : 031-5170-1013

 

가게이름이 좀 길어요.

계륵이란 원래 닭의

갈비뼈잖아요.

내가 먹기는 그렇고

남주기는 아까운

그런 것들을

계륵이라고 하는데

계륵에서 닭이

되었다는 뭔가

말이 안되는거 같긴

하지만 인상깊은 가게

이름입니다. ^^

 


파주닭국수 메뉴

 

국수집답게 국수메뉴가

대부분입니다.

가격은 많이 가장 비싼

메뉴가 한방닭구수로

12,000원입니다.

적당한 가격이네요 :)


따끈따끈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닭국수 메뉴에요.

국물이 진하고 정말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총평

 

압구정미연

밥이 먹고 싶은데,

그냥 밥은 싫다면

덮밥 추천드립니다.

 

파주닭국수

국수요리와 국물요리를

좋아한다면,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때

닭국수 정말 추천드립니다.

 

구독과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빙수 맛집, 밀탑 소개

 

[판교 현백대백화점 맛집] 빙수 맛집 프리미엄 빙수 '밀탑'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팥빙수가 생각나네요~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팥빙수는 빵집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설빙이나 밀탑이 빙수 맛집이잖아

songlog96.tistory.com

#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