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도곡동 맛집] #타워팰리스 맛집 #카페 톨릭스

by 송송 엉뚱작가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오늘은 도곡동 맛집

카페톨릭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곡동맛집 #타워팰리스맛집 #카페톨릭스

 


카페톨릭스 위치

 

카페톨릭스는 도곡동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도곡동하면 타워팰리스가

생각나는데,

카페톨릭스도 타워팰리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https://place.map.kakao.com/17419369

 

카페톨릭스 도곡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56 타워팰리스 상가동 101호 (도곡동 467)

place.map.kakao.com


카페톨릭스 메뉴 및 가격

 

카페톨릭스의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카페라는 이름때문에

커피와 음료만 판매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사실상 카페와 음료

그리고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퓨전음식점이에요.

그리고 맥주, 와인 등

주류도 판매합니다.

 

메뉴가 다양하다 보니

메뉴판이 아니라,

테블릿PC로 메뉴를 보고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샴페인의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음식맛과 카페 스케치

 

꽈리고추가 들어간

닭고기 튀김과

떡볶이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들어서 주문했는데...

 

배가 고파서인지는

몰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지금도 또 먹고싶네요.

꽈리고추가 들어간 닭고기튀김?
시그니처 메뉴 떡볶이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음식 덖볶이네요.

고기가 들어가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매워보이긴 하지만

맵지 않고 약간 달달한

맛이에요.

 

닭고기 튀김?
새우튀김요리

 

닭고기 튀김과 새우튀김 요리도

주문했는데,

맥주 안주로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맛있는 IPA맥주와 먹으니까

하루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거 같았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카페톨릭스였습니다.

이번에 먹어보지 못한

다양한 메뉴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총평

 

다양한 메뉴들과

분위기가 좋은

퓨전레스토랑

재방문 의사 충분

 

다만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