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판교 맛집] [운중동 데이트] 그린그라스 브런치카페

by 송송 엉뚱작가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송로그 엉뚱작가입니다.
오늘은 서판교 운중동 (주소상으로는
석운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브런치 카페인 그린그라스
소개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그린그라스 #브런치카페 #판교맛집 #운중동맛집 #이쁜카페

▲영업시간 : 10:00~21:00
매장번호 : 010-3033-5033 (대표번호)
▲매장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 202번길
▲주차여부 : 주차가능
▲포장여부 : 포장가능
▲예약여부 : 예약가능
▲기타 : 와이파이, 애완동물 출입 가능

https://place.map.kakao.com/1868159868

그린그라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202번길 1 (석운동 52-5)

place.map.kakao.com


그린그라스 메뉴 및 가격


그린그라스는 브런치카페라서
커피뿐 아니라
피자, 파스타, 와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편입니다.
아이스 주문시에는
500원이 추가되고
아이리카노 커피도
5.5~6천원 정도네요. ㅠㅠ


인테리어 및 분위기

그린그라스 메뉴는 비싸지만,
인테리어가 이쁘고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


가격이 비싼만큼 맛도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지난뒤에
카페에 방문을 해서
커피만 시켰거든요.

저는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
커피맛은 쏘쏘였어요. ^^


< 총평 >

이쁘고 고급진 인테리어와
도시를 벗어나서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브런치를 먹고 싶다면
그린그라스 추천드립니다.

데이트코스로도
매우 좋아요~~^^

다만, 카페에 손님이 많아서
주말 점심 즈음에는
엄청 붐빌수 있어요.
오후 2시경에도
주차가 어려울 정도였어요.
주차장이 크지 않아서
카페 주변에 다들 주차를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